쇼핑몰 리타겟팅 상품은 어떤 것이 괜찮나요?

답변 : 리타케팅 매체 몇가지 알려드립니다. 예산이 어떨지 몰라 대략 월 500만 버짓으로 잡고~ gdn은 제외하고 크리테오는 말씀하신대로 최소집행금액 및 최소모수가 볼륨이 있어야해서 패스했습니다. 1) N2S 리타겟팅 - 키워드 / 경쟁사URL 타겟팅 으로 집행 가능 - 동아일보, 한겨례 등 약 200여 매체 제휴 - 500만원 집행 시 약 22백만 노출 1만6천 클릭 예상 (CPC 300원)...(더보기)

스토어팜 복수 아이디 사용에 대한 팁

스토어팜 판매자 복수아이디 관련 가입조건 - 회원가입 후 6개월 경과 - 최근 3개월 총 매출 500만원 이상 - 최근 3개월 판매만족도 85% 이상 - 최근 3개월간 이용정지 이력 없음 단, 복수아이디 생성 이후 스토어팜 판매정책 등을 위반하는 사례가 발생할 경우, 동일 사업자번호와 연계된 모든 아이디의 서비스가 종료될 수...(더보기)

맛집 검색 패턴이 네이버에서 인스타그램으로?

오늘 점심시간에 회사 여직원분들하고 햄버거를 먹다가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었네요. 홍대나 강남 등 지역에 놀러가면 맛집을 찾을 때 네이버 검색이 아닌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활용한다는군요. 대화 내용을 정리하면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상업적인 포스팅이라는 인식과 인스타그램의 편의성 및 인숙함 그리고 댓글 등을 통한...(더보기)

포스팅할 때 유용한 마크.

제가 블로그나 카페 포스팅을 할때 제목을 EX) 우리아기 태아보험 체크해봐요! EX) 우리아기 태아보험 체크해봐요! 어떤글을 클릭하시겠습니까유? 포스팅할때 마크 하나가 더 클릭을 하고 싶게...(더보기)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그 다음은 무엇을 하면 되나요?

운영하는 카페 홍보 페이지입니다. 매일 컨텐츠는 3개 ~ 5개 정도 올리려고 하는데요. 현재는 아무도 페이지를 모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아무도 좋아요를 누르지 않았구요. 이제 막 개설한 페이지는 어떤 작업부터하면 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트렌드, 빅데이터 포털 'DATA LAB'으로 통합

네이버가 베타 서비스로 진행하던 트렌드 서비스를 '데이터 랩(DATA LAB)'으로 통합될 예정이라고 지난 11일 밝혔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트렌드 서비스는 검색어의 기간별 검색 추이를 볼 수 있는 서비스로, PC는 2007년 1월부터, 모바일은 2010년 7월부터 현재까지 주간 검색 통계를 확인할 수 있다. 15일부터...(더보기)

2016.02.12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1 어도비가 플래시 새버전 '애니메이트CC'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최근 구글, 애플 등이 플래시 지원을 중단하면서 어도비는 HTML5와 웹표준을 지원하는 플래시 도구인 애니메이트 CC를 출시했습니다. 이 도구로 플래시 파일도 관리할 수 있고, 웹표준 기술을 지원하는 방향으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1020세대는 모바일 동영상을 TV보다 더 선호하고...(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