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컬쳐 컨텐츠 고민이에요.

안녕하세요. 꿀벌입니다. 스낵컬쳐는 SNS 분류를 잘 몰라 일반으로 올립니다. 블로그는 키워드에 따른 정보성으로 유입을 꾸준히 시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스낵컨텐츠들이 신선한 내용으로 많이 올라오고 다양한 SNS에서 소비자들이 보고 즐기고 있죠. 아직 SNS에 스낵컬쳐(동영상, 이미지 / 글X)를 올리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이 이야기가 회의 중 나왓습니다. 대부분 컨텐츠를 고민하고, 사진을 여러장 만들어 내용을 넣고 성심성의것 한...(더보기)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 죽겠네요 ㅠㅠ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진행하는데 자꾸 계정 비활성화가 되어서 미치겠어요~ 잘못알고 있는 부분 지적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신규계정으로 페이지광고 바로 운영이 어렵다. 2.비활성화된 IP에서는 다시 신규계정 페이지광고 어렵다. 3.사이트를 중복으로 페이지광고 어렵다. 4.연속적인 페이지광고 어렵다. 5.무료라는 단어가 1개이상 들어가면 페이지광고 어렵다. 6.비활성화된 신용카드는 다시 사용...(더보기)

네이버의 시대는 언제까지?

네이버의 시대는 언제까지? 1편 “네이버는 어떻게 성장하게 되었을까?”나는 온라인 마케팅을 업으로 삼고 있다. 적어도 내가 아는 온라인 마케팅은 네이버를 통한 상위노출이 전부였다. 물론 그 영역은 다양하다. 과금 형태로 이루어지는 디스플레이광고, 파워링크, 파워컨텐츠, 네이버 성장에 한 몫 했던 지식인 서비스, 다음 커뮤니티의 아성을 잠재운 카페영역, 그리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블로그 서비스 등. 그밖에 네이버에는 뉴스...(더보기)

온라인 광고는 어디에 해야 효율적일까요?

온라인 광고 진행을 하려고 알아보고, 확인중인데..어디에 해야 효율적일까요? 결론은 다들 페이스북 통해서 하라는 말씀들을 많이 하시네요. 그것만이 정답일까요? 그외 진행할때 좋은 채널들이 어떤게 있을까요? 온라인 마케팅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 점심먹고 쉬는중에 읽어보고 도움이 되실까 답변 드립니다. 온라인광고를 할 업체는 인간이 하는 연애라고 보시면 됩니다. 본인업체가 남자라면 키가 180인지 머리는 얼마나 큰지 복근은 있는지 재력은 있는지 말솜씨는 좋은지 조건조건이 다다릅니다. 소비자는 여자...(더보기)

[공지] 어뷰징, 상위노출 관련 게시글 및 게시판 이용제한 안내

안녕하세요. 운영보스입니다. 오늘은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아프네요. 현재 아이보스는 네이버 검색결과에서 사이트가 노출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 이메일로 네이버 마이비즈니스에서 '네이버 업무방해 및 약관 위배 사이트'로 판단된다며 사이트 노출을 제재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검색결과에서 제외될 예정이라고...(더보기)

2015.12.07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2015년 12월 7일 아이보스가 알려드리는 마케팅 소식입니다. #1 페이스북의 실시간 영상 공유 기능인 '라이브 비디오'가 개시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유명인에 한해 사용할 수 있던 이 기능을 일반에 공개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는 영상을 실시간 공유할 수 있으며,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코멘트를 남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진과 영상을 함께 게시할 수 있는 '콜라주' 기능도 추가하였습니다. #2 네이버가 '파워블로거의 그다음...(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