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수집 업종 키워드 광고비 절감 비법

1) 일반적인 검색광고 비용절감 방법 광고비를 절감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입니다. [키워드 순위를 내리거나] [광고비 자체를 투입하지 않거나] [키워드 수를 줄이거나] 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전체 CPC를 절감하는 방법은 [세부키워드를 확장하여 평균 CPC를 내리거나][메인키워드의 순위를 하락시켜 CPC를 내리는] 방법입니다. 위 방법에는 모두 부정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유입수와 DB의 확보의...(더보기)

웹분석 도구마다 측정 수치는 왜 다를까?

웹로그 분석의 원리와 그 결과를 이해하면 분석 결과로부터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해를 통한 다양한 분석을 디자인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나누는 데 사용해 보세요. 웹/모바일 로그 데이터 분석은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기본적인 업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사이트의 기본적인 이용률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방문 고객들의 행동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더보기)

검색 상위노출만이 답은 아니다.

저는 네이버 키워드 검색수에 집착을 합니다. 제 상품, 제 쇼핑몰 검색수를 확인하죠. 매일매일 확인을 하면서, 사실 일희일비 합니다. 올라가면 좋고, 내려가면 우울하고. 특히, 월요일, 화요일이 많이 우울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토요일, 일요일 검색수가 반영이 되니 검색수가 떨어지는 거로 지금은 생각합니다. 그래서, 수요일이 기다려지기도 하구요.  검색수에 집착하는 것은...(더보기)

sns를 통한 홍보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현재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부 광고주분의 경우 sns홍보를 원하시는데 저에게 발생하는 이익을 차치하고 광고주의 요청에 일괄적인 브리핑은 해드려야할텐데 sns홍보에 대한 아웃라인이 안 잡혀있어 도움이...(더보기)

선배님들께 gdn과 ddn에 대해서 3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키워드 광고처럼 대행사 중 공식 대행사들이 있어, 공식 대행사가 아니라면 대대행 또는 광고주가 직접 운영해야 하나요? 2) 대행사가 운영 시 대행 수수료가 있나요? 3) 대행 수수료가 없다면 대행사가 운영 시 고객사한테 '관리비' 명목으로 청구하는 것이...(더보기)

2015.11.09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2015년 11월 9일 아이보스가 알려드리는 마케팅 소식입니다. #1 페이스북에서 음악을 더 쉽게 공유하고 들을 수 있는 '뮤직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 중인 사용자가 공유하고 싶은 음악의 링크를 걸면 자동 변환됩니다. 현재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만 가능하며 점차 확대할 예정입니다. 해당 기능은 iOS용 페이스북 앱에 먼저 적용...(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