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항상 키워드 광고가 절망이네요
발행일
2015.10.26|
추천
0|
조회수
1,272

항상 키워드 광고가 절망이네요

여러가지 광고를 진행 하고 있지만 항상 키워드 광고에서 효율을 내지 못하고 키워드를 내리게 되네요 예전 오버추어 에서 네이버 키워드 다음 키워드 다시 네이버 키워드로 2~3개월 진행하다 포기 하고 다시 하고를 몇년째 하고 있습니다. 다시 키워드 광고를 진행 해보고자 합니다. 지금까지는 너무 무식하게 조회수 많은 키워드들만 사용하다 보니 이런 문제가 있지 않을까...(더보기)

네이버 CPC 외 플랫폼광고 수수료 2017년 12월 수수료 증발?

요즘 소문들은게 있는데 2017년 12월까지만 CPC나 쇼핑쪽 플랫폼있는 광고건들 수수료지급하고 그후부턴 마치.. 파워컨텐츠 처럼 대행 수수료가 없어진다고 하네요? 이게 사실일까요;;;? 일부 광고주들 설문 조사까지 이미 마쳤다는 소문도 들리던데;; 이렇게 되면 정말 엄청난 대란이 일어나는거...(더보기)

카페 마케팅을 하면서 알아야 할 것들!! Part.2

앞에 글에서는 주제선정, 홍보방안, 아이D, 아이P 관련해서 간략하게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이번 파트에서는 홍보를 하기에 앞서서 선행이 되어야 하는 부분인 커뮤니티 관련 이야기들을 나누어 볼께요. 먼저 커뮤니티는 다른 매체와 다르게 고유의 장점이 있습니다. ㄱ. 검색이 가능하다. ㄴ. 회원 참여가 가능하다. ㄷ. 어느정도 관리 후 손댈 필요가...(더보기)

아동 타겟한 유튜브 이벤트 성공 사례

제목 그대로입니다. 유아, 어린이를 타겟으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홍보중입니다. 일반의 바이럴은 현재도 진행하고 있지만 아이들의 구매 욕구에 이어 부모의 구매 결정 단계로 넘어가려고 하는데요. 온라인 기반이다보니 부모를 대상으로는 큰 어려움이 없는데 아이들에게 먼저 노출하는 것이 어렵네요. 그래서 생각한 방법이 유튜브를 통한...(더보기)

브랜드검색광고 문의

안녕하세요. 아이보스님들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진행을 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더 효과적일지 문의드려요. 현재 브랜드 런칭을 한지는 오래되지 않아 조회수는 PC/모바일 조회수가 낮아 아직까지는 기본금액으로 모두 진행이 가능한 상태 입니다. 우선적으로 PC/모바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을 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지...(더보기)

취직 컨설팅~

아는 분중에 광고교육 받는 분이 있어서 잡코리아의 여러곳중 한군데 회사 찍어 이력서 작업 해보라고 했네여 제가 준 미션은 1. 해당 회사 대표님께서 쓰신 sns 및 마케팅 글 읽기 2. 해당 회사 연혁, 현재 진행중인 마케팅 현황 체크 3. 각 마케팅 상황 장단점. 개선방향 분석 4. 구직공고에 나온 앞으로 할 일에 대한 이해 및...(더보기)

2015.10.26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2015년 10월 26일 아이보스가 알려드리는 마케팅 소식입니다. #1 네이버 모바일 첫 화면의 '메인 편집 기능' 설정 이용자가 50%를 돌파했습니다. 연령별, 개인별 콘텐츠가 우선 노출되도록 '개인화 설정'을 하는 사용자가 크게 늘고 있으며, 이것은 이른바 '맞춤형 검색, 쇼핑' 시대가 본격화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2 경기 불황으로 알뜰 소비족이 늘면서...(더보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