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15년 9월 기준 우리나라의 연령대별 sns 이용현황이라고 합니다. 카카오스토리는 확실히 3,40대가 많은듯 하고 밴드는 50대 이상 페이스북은 1,20대 인스타그램은 1,2,30대가 압도적이네요 ...(더보기)
안녕하세요. 랑연입니다. 13일 이후로 후속 조치를 취하느라 정신이 없었고, 기존에 의뢰되어 있던 분석을 하느라 몇일 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쪽지로 무료 컨설팅을 주신 분들께 연락을 드리지 못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 오늘은 컨설팅 내용이 아니라 가장 기본적이지만 간과하고 지나가는 사항과 위탁운영 관련 주의할 점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1. 카페 등급과 카페 점수 계산법...(더보기)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회원님들, 꽤나 큰 외국계 여행 관련 웹/앱 서비스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청년입니다. 세션 유입 기준으로 "네이버 10 구글 3 다음 1" 비율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다음이 구글보다 유입이 적다는건 국내 포털 서치쿼리 점유율 비율로 볼 때 무척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데요, 혹시 이에 대한 의견 및 다음의 브랜드명 서치쿼리를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더보기)
차이를 보니 옆에 신청자 작성 마크가 되있는건 파워링크 밑에 본사 홈페이지가 나오고 제대로 등록된건 파워링크 위에 홈페이지가 뜨는데 어떤이유인지 알수있을까요? 댓글 네이버는 이용자들이 많이 찾는 양질의 컨텐츠를 상단으로 올려줍니다. 사이트자체도 사이트의 유입이 많다면 상단으로 반영을 해줍니다. 하지만 유입의 양이 적다면...(더보기)
최근 PC랑 모바일이 동시 노출되는 광고상품이 나오면서 상위노출을 위한 바이럴을 제외한다면 굳이 새로운 상품을 찾지 않아도 될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모바일 만의 광고상품이 있을까 해서 여쭙습니다. 좋은 견해 있으면...(더보기)
안녕하세요. 다른 광고업계 종사자분들은 대행/견적 요청게시판을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여쭙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대행/견적 요청 게시판을 보면 하루에도 참 많은 글들이 올라옵니다. 당연 모니터링을 꾸준히 할만한 가치가 충분한 카테고리라고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클라이언트분들의 경우 대행/견적 요청 게시판에 자사의 브랜드에 맞는, 브랜드컨셉에 맞는 채널 제안과...(더보기)
2015년 10월 21일 아이보스가 알려드리는 마케팅 소식입니다. #1 카카오톡 내에서 오가는 기록들을 한곳에 모아 보관할 수 있는 '나와의 채팅' 기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나와의 채팅은 간직하고 싶은 대화 내용, 채널 탭의 콘텐츠 등을 기록할 수 있으며 나만의 메모, 개인 일정을 등록해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2 티켓몬스터의 미인증제품 판매는 무죄...(더보기)
다음글항상 키워드 광고가 절망이네요
이전글검색 조회수와 노출수의 관련성에 대해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6가지 전략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쇼핑몰 매출을 높이는 AI 솔루션 활용 사례 5가지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