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키워드광고 CPC 낮추는 법 - 도착사이트와의 연관성

두 개의 키워드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태블릿pc', '노트북' 두 키워드에 대한 애드워즈 키워드도구의 추천입찰가는 대략 1,000원 안팎입니다. 아시다시피 구글은 입찰가만으로 순위를 결정하지 않고 이전의 광고실적, 도착사이트와 키워드와의 연관성을 고려합니다. 오늘 얘기하려고 하는 것은 도착사이트와 키워드와의 연관성입니다. 도착사이트의 콘텐츠가 태블릿pc 90%, 노트북 10% 정도의 비율로 구성되었다고 할 경우 두 키워드의 첫 페이지 노출 가능한 입찰가는...(더보기)

모바일쇼핑몰 전환률 높이는 방법

요즘 모바일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죠? 현재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 쇼핑이 3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3년간 3배이상 성장해서 전 세계적으로 2017년이면 700조원의 시장이 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국내도 마찬가지구요. 그럼 모바일쇼핑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무엇때문에 구매를 하는지 알아야겠죠? 답은... '충동구매'입니다. 모바일에서 주로 구매가 일어나는것은 의류, 여행 및 예약서비스인대반해 사무용품, 문구 꽃, 음반 등은 거의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유는...(더보기)

다음 메인페이지에도 DDN 광고가 노출된다고 하네요.

[상세 안내] 1. 신규 지면: (PC, 모바일 웹) Daum 초기면의 초기배너 영역 2. 일시 ㄴ 2015.08.26(수) 소재 등록 오픈 ㄴ 2015.09.02(수) 광고 노출 예정 3. 등록 가이드 ㄴ 소재사이즈(픽셀): 430*105 ㄴ 형식: JPG, PNG, SWF / 용량: 150KB 이하 ㄴ Daum 초기배너의 경우 일부 업종은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노출제한 업종: 병원, 금융, 부동산, 건강식품, 의료기기...(더보기)

페이스북 광고 포멧 중 캐러셀(Carousel) 광고 크리에이티브 사례 소개

페이스북 이용 시 위 이미지와 같은 광고를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노출되는 스폰서 광고 중 캐러셀 (Carousel)이라는 광고 소재를 표현하는 방식 중 하나인데요. 화면을 옆으로 넘기면서 노출되는 특성상 스토리텔링 등 연결성있는 광고 소재 노출이 가능하죠. 아래 공유드리는 링크는 캐러셀 (Carousel)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사례를 모아 놓은 페이지 입니다. 재미있는 광고 소재가 많습니다^^ 혹시나...(더보기)

이젠 Communication을 넘어 Solution을 고민할때!

캠페인을 진행하기전 기획 과정은 마케터 또는 AE의 경험이나 감에 의해 커뮤니케이션 컨셉이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래 공유해드리는 내용은 디지털 기술의 발전 및 통계 분석 시스템이 고도화 되면서 좀 더 정밀한 타깃 분석이 가능해지고 제품을 대표하는 죽이는 카피 뿐만 아니라 고객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또한 고민되어야 한다는 내용인데요. 제일기획 홍보성 기사라는 의심을 지울 수 없지만 내용 만큼은 참고하시면 좋겠다고 생각되네요^^ 이젠 Communication을 넘어 Solution을 고민할때 ^^;;...(더보기)

자사몰과 스토어팜 동시운영시 장단점?

자사몰은 운영한지 1년 좀 넘었네요. 스토어팜도 이제 한번 연동을 시켜서 판매채널을 늘려보려고합니다. 이에따른 장단점이 뭐가있을련지요? 기존고객을 스토어팜에 뺐기게 될수도 있고.. 안좋은점이 더 많을까요?...(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