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광고품질지수는 광고사업자의 매출 구조를 이해하면 쉽게 설명될 수 있어요. 광고사업자의 매출 = 클릭비용 X 클릭수 여기에서 클릭수가 높아지기 위해서는 광고주의 클릭률이 높아져야 하죠? 즉, 광고주의 클릭률이 높아지면 클릭수가 늘어나고 이는 곧 광고사업자의 매출로 이어집니다. 그러므로 광고사업자의 입장에서는 동일한 위치에 클릭률이 높은 광고주의 광고가...(더보기)
웹 서핑 중 괜찮은 포스팅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 및 인스타그램과 연관된 서비스에 대한 소개 자료입니다. http://blog.makiind.com/53 얼마전 뉴스를 통해서 인스타그램의 경우에도 페이스북의 뉴스피드와 비슷한 형태의 광고 상품을 출시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국내엔 아직이지만 말이죠^^;; 위 내용은 광고 상품에 대한 이야기라기 보단 인스타그램의 특성 중 하나인 해시태크...(더보기)
유명한 책이라 많이들 읽어보셨을 테지만 이책을 읽고 느낀 바가 있어서 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최근에 본 책 중에서 인상깊었던 책이 '부의 미래'입니다. 이 책을 읽고나면 '왜? 바이럴 시장이 급속도로 바뀌는지, 앞으로의 트렌드가 거시적으로 어떻게 바뀔것인지, 나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감 잡을 수 있습니다. 10년전에 쓰여진 책이지만 지금 일어나는 일들을 정확하게...(더보기)
사업자가 판매하는 상품이 표준화가 된 상품일수록 소비자의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집니다. 그 결과 사업자는 가격에 대해 경쟁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는데요. 그렇다고 모든 사업자가 무한 출혈 가격 경쟁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고로 사업자는 고객의 가격에 대한 판단을 흐리게 하는 등의 방법을 써서 가격 경쟁을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할 것인데요...(더보기)
쇼핑몰에 몇 개의 상품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상세페이지에 사용될 컨텐츠 제작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사정상 만들어주는 분은 단기로 찾고, 참고할만한 이미지는 게티이미지 같은 곳에서 회사에서(아니 거의 제가--;) 찾아야 합니다. 이전까지는 컨텐츠 제작업체에서 다 진행해서 잘 몰랐습니다만, 실제 게티이미지 같은 곳에서 구매하는 게 복잡하더군요...(더보기)
1. 상위노출에 대한 부정적인 뉘앙스의 글들이 더러 보인다. 그런 글에서 느끼는 점은? 온라인에서, 제3의 소비자를 현재의 검색시스템으로부터 끌어들이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마켓팅이라면 사실상 상위노출작전에 올인하는 것 말고는 답이 없다. 흔한 착각, 자만심 일부는 독특한 판매전략,아이디어,새로운 시장발굴 등을 언급하기도 하지만 당신의 능력이 평이하고, 당신의 운 또한 평이하고, 노력이나 배경...(더보기)
다음글구글 키워드광고 입찰가 낮추는 방법
이전글소셜쇼핑의 판매 숫자, 진짜일까?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마케팅 퍼널의 개념과 종류 완벽하게 이해하기
키워드 카니발리제이션이란 무엇인가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소개팅 어플보다 소모임이 좋다?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와 함께하면 좋은 점 - 병원 마케팅 편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구글애즈(Google Ads), 필요할 때 사용하세요.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