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지수 향상을 위해 클릭률을 높여야 한다?

광고품질지수는 광고사업자의 매출 구조를 이해하면 쉽게 설명될 수 있어요. 광고사업자의 매출 = 클릭비용 X 클릭수 여기에서 클릭수가 높아지기 위해서는 광고주의 클릭률이 높아져야 하죠? 즉, 광고주의 클릭률이 높아지면 클릭수가 늘어나고 이는 곧 광고사업자의 매출로 이어집니다. 그러므로 광고사업자의 입장에서는 동일한 위치에 클릭률이 높은 광고주의 광고가...(더보기)

인스타그램 마케팅 사례 및 연관 서비스 소개

웹 서핑 중 괜찮은 포스팅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 및 인스타그램과 연관된 서비스에 대한 소개 자료입니다. http://blog.makiind.com/53 얼마전 뉴스를 통해서 인스타그램의 경우에도 페이스북의 뉴스피드와 비슷한 형태의 광고 상품을 출시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국내엔 아직이지만 말이죠^^;; 위 내용은 광고 상품에 대한 이야기라기 보단 인스타그램의 특성 중 하나인 해시태크...(더보기)

지금같은 변화의 시기에 읽어보면 좋은 책 추천드립니다.

유명한 책이라 많이들 읽어보셨을 테지만 이책을 읽고 느낀 바가 있어서 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최근에 본 책 중에서 인상깊었던 책이 '부의 미래'입니다. 이 책을 읽고나면 '왜? 바이럴 시장이 급속도로 바뀌는지, 앞으로의 트렌드가 거시적으로 어떻게 바뀔것인지, 나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감 잡을 수 있습니다. 10년전에 쓰여진 책이지만 지금 일어나는 일들을 정확하게...(더보기)

가격 경쟁을 벗어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사업자가 판매하는 상품이 표준화가 된 상품일수록 소비자의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집니다. 그 결과 사업자는 가격에 대해 경쟁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는데요. 그렇다고 모든 사업자가 무한 출혈 가격 경쟁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고로 사업자는 고객의 가격에 대한 판단을 흐리게 하는 등의 방법을 써서 가격 경쟁을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할 것인데요...(더보기)

쇼핑몰에 사용할 이미지의 라이센스 관련 문의입니다.

쇼핑몰에 몇 개의 상품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상세페이지에 사용될 컨텐츠 제작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사정상 만들어주는 분은 단기로 찾고, 참고할만한 이미지는 게티이미지 같은 곳에서 회사에서(아니 거의 제가--;) 찾아야 합니다. 이전까지는 컨텐츠 제작업체에서 다 진행해서 잘 몰랐습니다만, 실제 게티이미지 같은 곳에서 구매하는 게 복잡하더군요...(더보기)

네이버 로직에 대한 갑론을박에서 우리가 궁극적으로 취할 것들은 무엇인가?

1. 상위노출에 대한 부정적인 뉘앙스의 글들이 더러 보인다. 그런 글에서 느끼는 점은? 온라인에서, 제3의 소비자를 현재의 검색시스템으로부터 끌어들이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마켓팅이라면 사실상 상위노출작전에 올인하는 것 말고는 답이 없다. 흔한 착각, 자만심 일부는 독특한 판매전략,아이디어,새로운 시장발굴 등을 언급하기도 하지만 당신의 능력이 평이하고, 당신의 운 또한 평이하고, 노력이나 배경...(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