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안으로 온라인광고 마크업 시장으로 바뀔까요??

혹시 올해안으로 네이버, 다음 등 주요매체들이 마크업 형태로 바뀐다고 하던데,,, 과연 그렇게 될 것인지 궁금하네요. 기존에는 네이버같은 매체에서 광고대행사에게 수수료 15%을 직접주는 형식인데, 마크업이란 광고주에게 직접 수수료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국내시장을 제외한 해외시장은 예전부터 마크업 형태로 진행을 한다고 들었긴 했는데.. 매체에서 수수료 받는 대행사는 우리나라 뿐이라면서요?? 외국계 회사인 페이스북은 이미 국내에서 마크업으로 진행 중...(더보기)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이미지 저작권에 대한 정리

안녕하세요.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이미지들의 라이센스 권리에 대해 글을 올립니다. 이미 아시는 분이 많겠지만 도움이 될 만한 분들이 있다는 생각에 작성합니다. 아래 내용은 제가 문의하고 김희연 변호사님께서 답변해주신 내용이 바탕이 됩니다. 저는 2번의 경우 아예 몰랐다가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쇼핑몰 사업자가 쇼핑몰에 사용할 이미지에 대해서 알아두어야 할 것은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더보기)

카카오스토리 공유 플러그인을 소개합니다!

웹에서 카카오스토리 공유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카카오스토리 포스팅 API를 이용해서 글을 올리는 방식보다 적용이 쉽고 간편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웹페이지를 공유하면서 간단한 내용을 작성할 수 있는 UI 팝업창이 제공됩니다. 카카오스토리 포스팅 API vs 카카오스토리 웹 공유 카카오스토리 포스팅 API의 경우, 카카오계정의 간편로그인 기능과 같이 사용되며...(더보기)

여름 휴가 시즌 언론 홍보 전략 5가지

7월의 시작과 함께 ‘여름 휴가’와 관련된 보도자료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 시즌에 어떤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해야 할지 고민인 기업을 위해 뉴스와이어가 휴가 시즌에 회사와 제품을 잘 알리기 위한 홍보 전략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여름에 맞는 회사의 메시지를 찾아야 휴가철을 맞아 언론, 잡지, 방송과 소셜미디어는 여름, 바캉스에 맞는 활기찬 콘텐츠들로 가득 차게 됩니다. 특히, 특정 시기나 계절과 같은 시즈널(Seasonal)한 이슈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브랜드 메시지 전달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파급력이 큽니다...(더보기)

파워컨텐츠 구매가능 키워드 확대

네이버 검색광고 공지입니다.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8월 3일(월)부터 확대 됩니다. 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는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15년 8월 3일 (월) 15:00 ~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183개 키워드 1)키워드 그룹별 상세...(더보기)

쇼핑몰의 어플리케이션 활성화.

쇼핑몰 마케터로 일하고 있는 잉여 입니다. 쇼핑몰 어플 출시 후 현재까지 약 1주일 동안 아무 활동없이 100명가량 다운로드 되었네요. 어플쪽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법들이 없을까요 ? 배포의 부분에서 쇼핑몰이다 보니 노출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페북 DRM은 제외하고 다른 방법들을 찾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뷰티입니다...(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