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메일을 쓰는 법 (2) - 이메일을 쓸 때 하지 말아야 할 것

비즈니스 이메일을 쓸 때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해본다. 1. 소속과 이름이 없는 메일, 쓰지 말아라 메일을 받으면 제일 먼저 확인하게 되는 게 누가 보냈느냐는 것 아닐까? 특히 처음 메일 보낼 때는 자신의 이름과 소속은 밝히는 것이 정상인데, 가끔 당연히 자기를 알 것이라는 생각인지 자신이 누군지 밝히지 않고 자기가 하고 싶은 말만 늘어놓은 메일을 받을 때가 있다.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하다못해...(더보기)

온라인마케팅 통찰 기초과정 3기 이야기

안녕하세요. 교육보스입니다. 6월 10일부터 19일까지 신용성 대표님의 '온라인마케팅 통찰 기초과정' 3기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선 기수인 2기 보스님도 참여하시며 2,3기가 함께하는 따뜻한 교육이었습니다! 교육 첫날 부터 수료식까지, 사진과 추억이 함께하는 후기를 남겨봅니다! 때는 바야흐로 2015년 6월 10일. 3기 강의 전 큰 문제가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메르스!! 아무래도 각 지역에서 여러명의 수강생이 모이는지라...(더보기)

네이버 키워드광고 초보자입니다

제가 다음주부터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사이트는 개편을 완료를 했고, 선정할 키워드도 있습니다. 광고비는 일50만원정도..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기본 메뉴얼도 학습한 상태이지만 막상 스타트에 들어가려니 괜히 걱정부터 앞서네요! 전문가님들의 작은 조언이라도 듣고 싶습니다^^...(더보기)

게시판을 보다가 컴퓨터 고유값이라는 말씀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저도 현직 웹개발업에 종사하고 있지만 지식의 부족으로 인해 미비한 부분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 부분들은 고명하신 웹 개발자분들께서 추가로 답변 남겨 주세요. 1. 컴퓨터 고유값? 아시다시피 컴퓨터는 하나의 독립적인 개체가 아닌 cpu, 메인보드, hdd, ram등 다양한 부품의 조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의 고유값이라는 것은 존재하기 어렵습니다. 2. 그럼 네이버에서 내 정보를 가져갈 수 있나?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내가 "공개한 정보"에 있어서는 웹에서 수집이...(더보기)

네이버의 태그검색 베타 서비스 오픈

방금 전 네이버 다이어리 방문해보니 해시(#) 태그를 활용한 관심사 기반의 정보를 추천하느 태그 검색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현재 네이버 포스트, 폴라, 블로그의 태그를 활용하여 검색한 결과를 보실 수 있으며, 검색어에 대한 관심사 정보 탐색을 끊김 없이 이어나갈 수 있도록 검색창 하단에는 검색한 키워드와 관련 있는 다른 태그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태그검색은 공통 관심사 그룹 내에서 생성되는 좋은 게시글을 추천해주고자 하며, 현재 성별, 연령 등 기본적인 인구 통계학적인 분류에 기반한...(더보기)

홍보대행사중 전통매체(신문 등)만 하는곳들은 어떻게 활동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얼마전에 홍보대행사 분을 만났는데 그 회사는 전통 매체쪽만 업무영역을 가지고 있더군요. 요즘 온라인 sns 빅데이터 등등 업무영역이 점점 확장 되어가고 있는데.... 특이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업무를 확장시킬생각은 없어보이고. 아직 메인으로 둘만큼 경쟁력이 상당한지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