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초이스 키워드플러스(Beta) 오픈

클릭초이스에서 쉽게 키워드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키워드플러스(Beta) 기능이 2015년 6월 25일 오픈됩니다. 키워드플러스(Beta)란? 클릭초이스에서 쉽게 키워드를 확장할 수 있도록 광고주의 등록 키워드의 유의어에도 광고를 자동으로 노출 시키는 기능입니다. 키워드플러스(Beta)는 어디서 설정하나요? ① 광고관리시스템 내 ‘광고관리> 사이트>그룹’ 의 그룹별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더보기)

[만원 강의] 보도자료 작성법

마케팅 글쓰기 교육을 통해서 글쓰기를 통한 마케팅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컨텐츠 마케팅에 대한 통찰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마케팅 글쓰기 교육을 실시합니다. 강의명 : 보도자료 작성법 수강료 : 10,000원 강의일 : 2015년 6월 29일 (월) 강의 시간 : 오후 7시 20분 ~ 9시 30분...(더보기)

[재등록] 수정된 회사로고 입니다 어떠신가요?

(주)식자재코리아 가 원하는 회사의 이미지는 1. 식품(식자재)전문유통회사 2. 도매업체 3. 한국 식자재를 대표하는 회사 4. 한국에서 식자재관련 가장 많은 상품수를 보유한 회사 5. 전국방방곡곡 어디던 도매가로 공급이 가능한 회사 위의 회사 이미지를 나타낼수 있는 회사로고를 외주에 의하여 새롭게 제작의뢰하여 총 4개의 시안을 받았습니다. 보스님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더보기)

신입마케터? 경력마케터?

궁금합니다. 잘 모르지만 열정이 있어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물어보는 것에 대한 피드백은 동료한테 물어보는 건지 느리긴하지만 맞는 답을 주는 신입마케터와 업종에 능통하며, 베테랑이라 개떡같이 물어봐도 찰떡같이 답을 주고 빠른 피드백이 있으나, 먼저 해주기보다 정말 물어봐야 답을 해주는 경력마케터 어떤 쪽이 좋으신가요?...(더보기)

키워드 광고 대행사와 일하기도 어렵네요

한의원인데 키워드광고에 의존하지 않았던지라 300정도 키워드에 쓰고 있고요. 그래서인지 담당자 스타일인지 관리가 안 되도 너무 안 되고 수동적이고 뭘 먼저 묻거나 요청하지 않으면 죽었나 살았나도 모르겠고... (물론 대행사에겐 관심 덜 가는 소비용인 거 알아요..ㅠㅠ) 처음 와서 미팅 때 보니 우리 병원 담당만 3년 이상 됐다는데 "홈페이지 세부 내용을 제대로 본 적이 없어서요..."라는 소리 들으니...(더보기)

블로그 제목, 이렇게 뽑으면 어떨까?

글을 쓸 때 가장 힘든 것은 무엇일까? 주제잡기? 프레임 짜기? 서론? 결론? 긴 호흡으로 글쓰기? 압축된 글쓰기? 제목?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은 제목과 리드문이 가장 힘들다고 느끼지 않나 싶다. 특히 요즘과 같이, 특히 모바일 환경이 대세가 되면서 더더욱 글에 대한 호흡이 짧아졌고, 그러다 보니 글의 제목과 리드문이 중요한 요소가 됐다. 마치 광고에 있어서 메인카피와 같이. 그렇다면 블로그 포스팅에 있어서 제목은 어떻게 뽑아야 할까?...(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