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자문단을 소개합니다.

아이보스에서는 보스님이 필요로 하는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뿐만 아니라, 사업을 하면서 꼭 필요하지만 알기 어려운 전문 지식을 알기쉽게 도와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바로 아이보스 자문단입니다. 인사노무, 세무회계, 법률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 이분들을 찾아주세요!...(더보기)

트랜디함을 소비하는 시대

"나는 트랜디하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비락식혜'는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똑같은 상품인데 왜 김보성이 으~리 광고를 했을때 불티나게 팔렸을까요? 분명 이전과 똑같은 상품이지만, 광고후에 편의점에 비락식혜가 다 떨어질 정도로 없어서 못 팔았었죠. 그런데 사실 사람들은 비락식혜를 사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트랜디함'을 산 것이죠. 마찬가지로 모두가 '허니버터칩'을 샀다고 생각하겠지만...(더보기)

블로그지수와 멀티미디어의 사용

1. '블로그지수' 라는 게 진짜 존재하나? 네이버 내부에서 어떤식으로 구현되었는지는 나도 모른다. 그러나 내가 여러 글에서 언급한 '블로그지수' 형태의 평가방법은 네이버 설계에서 반드시 존재한다. 이 게시판 및 대부분의 게시판은 최신순으로 정렬한다. 게시물 자체가 최신이거나 아니면 댓글이 최신이거나 수정날짜가 최신이거나...정확도나 문서의 품질 이란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다.(일단 정확도 얘긴 빼자) 당신은 아무 생각없이 지나쳤을지라도...(더보기)

마케팅을 잘할려면 광고주의 상품을 파악해야 된다.

어떤 광고주의 상품을 홍보를 할려면 그 상품의 상세정보까지 파악해야 타객층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킬 수가 있습니다. 작년에는 해독주스로인해 해독다이어트가 인기가 높았다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다이어트 제품 성분을 알고 그효과에 대해 파악해서 연령층에 맞게 홍보를 한다면 구매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독다이어트 즉, 디톡스다이어트는...(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