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컨텐츠의 싸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근간에 광고를 더 잘하고, 양질의 DB, 매출을 더 올리고 싶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제가 광고쟁이다보니.. 어떻게하면 잘 진행하고, 양질에 DB를 만들까? 매출을 더 끌어 올릴 수 있을까? 찾다 찾다 애초에 저희 광고 진행부분을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광고주에게 랜딩을 받고 진행을 시키는 현재 행태
광고주에게 소재를 요청하고 받으려는 행태

헌데 랜딩보다는 문제는 신금을 울리는 시나리오, 컨텐츠, 소재, 소비자들의 고민이 빠졌다는 생각을 이제야 하게 되었습니다.

그 광고주의 아이템이 시장에 나오게 된 동기(탄생 배경, 숨은 비화, 재미있는 이야기)등.. 앞으로의 제 고민은 이러한 컨텐츠 생성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헌데 문제가 있었습니다......(계속)

아이보스 김정환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제휴 담당자가 들려주는 생생한 제휴 업무 이야기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아이보스는 컨설팅 및 대행 업무도 하고 있습니다.

한 클라이언트의 매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폐쇄몰의 성격을 지니고 있는 단체들과 '제휴'를 시도하였고, 결과적으로 적지 않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제까지 아이보스의 제휴마케팅 교육은 주로 CPA, CPS 기반의 'Affiliate Marketing' 성격을 다루었었는데, 이번에는 오프라인에서 벌어지는 제휴 업무에 관련한 내용을 실무자의 목소리를 빌어서 생생하게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시간이 되는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고 제휴 업무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9월 23일 : 고객을 늘리는 병원 제휴 마케팅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goods-161-1009

보스님의 조언을 구합니다.

아이보스에 종종 질문을 남기면,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많이계셔서,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

정기구독형 상거래(subscription commerce)라는 방식으로 창업을 하려고 하는데 예를 들면, 다달이 자동이체처럼 돈을 보내면, 정해진 일자에 물건을 보내주는 서비스 형태의 사업입니다.

한국에서는 미미박스가 가장 활성화되있는 브랜드인데요 아무래도 이러한 방식의 내용이 대중적으로 인지되지 않은 상태에서 과일이라는 아이템을 갖고 시작하려는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되네요......(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2895-2159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09-22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