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오늘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접속했을 때 확인한 내용입니다. 연동 사이트/앱 목록에 "만료예정" 이라는 알림이 있어서 어떤 것인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도움말을 확인해보니, 왜 1년 마다 사이트 소유확인 연장이 필요한가요?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운영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1년 마다, 소유 확인을 합니다. 오랫동안 관리하지 않은 사이트의 경우...(더보기)
정리하는 습관이 몸에 베어..뭐든 정리해놓는다는...ㅋㅋㅋ 실제로 GDN을 운영하면서 작성했던 파일을 공유합니다. GDN을 운영하시는 보스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더보기)
질문자는 답변을 빨리 받고, 답변자는 답변할 분야와 질문을 빨리 발견할 수 있도록 태그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프로세스가 신설되었습니다. 태그를 통해 질문/답변이 빨라진 지식iN을 지금 경험해보세요! 태그는 선택 사항입니다. 다만 질문인 경우 디렉토리 외 태그 답변자에게도 질문이 배달되어 더 빠르고 다양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므로 태그 입력을 권장합니다...(더보기)
안녕하세요, 마케팅 공부를 막 시작한 초보 마케터(?) 입니다. 나이 30 넘어서 기반 없이 공부를 시작하려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도 막막하고, 되는데로 마케팅에 대해서 습득을 하려고 하는데 정보, 지식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음달에는 오프라인 마케팅 수업도 신청하고, 요즘은 책을 많이 읽어보려고 하는데, 혹시 마케팅 공부에 도움이 될만한 책 있으면...(더보기)
그동안 운영했던 푸드나인은 개인사업체였습니다. 이번에 식자재코리아라는 신규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회사에서 사용할 로고를 외부에 의뢰했는데 몇가지 중에 2가지를 최종으로 선택할려는데 아무래도..헷깔리네요... 혼자의 눈보다는 다수 보스님들의 의견이 좀더 객관적일듯하여 2개의 선호도을 알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일단 (주)식자재코리아 가 원하는 회사의 이미지는...(더보기)
다음글마케팅 기획을 어떻게 수립해야 할까요?
이전글중국 진출을 위한 파트너, 에이컴메이트 김익용 보스님 인터뷰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마케팅 퍼널의 개념과 종류 완벽하게 이해하기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와 함께하면 좋은 점 - 병원 마케팅 편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키워드 카니발리제이션이란 무엇인가
소개팅 어플보다 소모임이 좋다?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구글애즈(Google Ads), 필요할 때 사용하세요.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