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교육을 왜 그렇게 열심히 하세요?

많은 분들이 인지하고 계시겠지만 저는 재능기부 차원으로 매달 5일 과정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목요일에도 강의를 하고 있었는데 쉬는 시간에 수강하시는 분이 왜 이런 퀄러티의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는지 그리고 무료로 하면서도 왜 이렇게 열심히 하는 것인지가 궁금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생각해보았습니다. 내가 왜 이 무료 교육을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지? 당연히 이유가 있어서 하고 있겠지만 다시 한 번 더 되돌아보았습니다. 일단 그 이유는 아이보스의 태생과 관련이 있습니다...(더보기)

업종별로 본 이메일 반응률 분석입니다.

이메일을 발송 결과를 보면서 문득 궁금증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지금 우리의 이메일 반응률은 좋은 편인가?" "경쟁사 또는 동종업계는 어떻지?" 이런 궁금증이 생기는 회원분들을 위해 업종별 이메일 반응율을 공유해 드립니다~! 현재가 2015년 1분기이므로 시즌을 반영하는 것이 좋은 자료가 될 듯 싶습니다. 포스트맨의 2014년 1분기 동기간의 데이터를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쇼핑, 교육, 쇼핑, 여행&레져, 의료 4개의 업종을 비교해 보겠습니다...(더보기)

전년대비 SA 효율이 좋으신가요?

웹/모바일 전체 쿼리, CTR, 전환수,전환율이 전년대비 많이 저조하네요.. 키워드그룹별 관리도 하고있고 홈페이지 리뉴얼도 계속적으로 하는데 상황이 별로 안좋네요.. GDN은 기본 병행하고 있습니다. 바이럴을 같이 해야하는 걸까요? 저희 업종만 그런건지...(더보기)

사내 디자인팀 운영

안녕하세요. 60명 규모의 회사에서 관리자를 맡고 있는 사람입니다. 고민이 있어서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사내 디자인팀이 있는데, 디자인작업이 높은 숙력도를 요하거나 크리에이티브가 많이 필요한 작업들이 아니기 때문에, 디자이너들이 쉽게 적응 못합니다. 전문 디자인회사가 아닌 곳에서 디자인팀 채용과 운영은 어떤식으로들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