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많은 분들이 인지하고 계시겠지만 저는 재능기부 차원으로 매달 5일 과정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목요일에도 강의를 하고 있었는데 쉬는 시간에 수강하시는 분이 왜 이런 퀄러티의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는지 그리고 무료로 하면서도 왜 이렇게 열심히 하는 것인지가 궁금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생각해보았습니다. 내가 왜 이 무료 교육을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지? 당연히 이유가 있어서 하고 있겠지만 다시 한 번 더 되돌아보았습니다. 일단 그 이유는 아이보스의 태생과 관련이 있습니다...(더보기)
이메일을 발송 결과를 보면서 문득 궁금증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지금 우리의 이메일 반응률은 좋은 편인가?" "경쟁사 또는 동종업계는 어떻지?" 이런 궁금증이 생기는 회원분들을 위해 업종별 이메일 반응율을 공유해 드립니다~! 현재가 2015년 1분기이므로 시즌을 반영하는 것이 좋은 자료가 될 듯 싶습니다. 포스트맨의 2014년 1분기 동기간의 데이터를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쇼핑, 교육, 쇼핑, 여행&레져, 의료 4개의 업종을 비교해 보겠습니다...(더보기)
웹/모바일 전체 쿼리, CTR, 전환수,전환율이 전년대비 많이 저조하네요.. 키워드그룹별 관리도 하고있고 홈페이지 리뉴얼도 계속적으로 하는데 상황이 별로 안좋네요.. GDN은 기본 병행하고 있습니다. 바이럴을 같이 해야하는 걸까요? 저희 업종만 그런건지...(더보기)
안녕하세요. 60명 규모의 회사에서 관리자를 맡고 있는 사람입니다. 고민이 있어서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사내 디자인팀이 있는데, 디자인작업이 높은 숙력도를 요하거나 크리에이티브가 많이 필요한 작업들이 아니기 때문에, 디자이너들이 쉽게 적응 못합니다. 전문 디자인회사가 아닌 곳에서 디자인팀 채용과 운영은 어떤식으로들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다음글네이버 협력업체 사칭 광고영업 주의하세요.
이전글창업 컨설턴트 '김덕석' 보스님 인터뷰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