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번째 이야기] 경영학 교수 '범상규'보스님과의 인터뷰

제가 석사를 마치고 졸업했을 때 광고회사에 다녔었어요. 광고회사에서 AE를 담당했었어요. 그 일을 하는 그 당시 90년대 중반에는 한창 우리나라에서 광고대행사 붐이 불고, 외국 광고대행사가 국내로 막 들어오는 시점이었어요. 인기가 좋았죠. 그래서 저도 광고 일을 해보고 싶어서 광고회사에 들어갔는데 이 회사에서는 광고대행을 감각적으로 하는 부분이 많더라고요.

현재 포스트의 상황이 이러한 것 같네요

아시다시피 4월 중순경 네이버 포스트 영역이 거의 전체적으로 검색피드에 노출이 되었었는데요~ 약 2주가 지난 현재는 소수의 영역을 제외하고는 전부 닫혀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영역이 정상적으로 열려있는 곳들의 특징을 조사해본 결과

월 천만원광고비로 어떻게 운영해야될지

건강식품업체를 1년정도 운영중인데.. 자체적으로 바이럴로 승부해볼려고 직원7명뽑아서 블로그팀도 만들고, sns, 카페, 게시판노가다 , 지식인작업까지 지금까지 몇달째하고있는데 디자이너한명이랑 저랑 둘이서 운영할때랑 매출이 별로 차이가없네요..

방심했던 네이버웹마스터도구 그리고 신디케이션

그동안 방심했던 웹사이트를 오늘부터 천천히 만지작 거리다가 아이보스의 크롤링모니터를 봤습니다. 헐~ 하나는 네이버 0, 하나는 아주 영양가 있게 밸런스를 맞추네요. 네이버는 웹마스터도구 또는 신디케이션이라 검색해도 같은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