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하는 소비자 대우해 줄 필요있을까?

서비스업은 다양한 고객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뜨내기부터, 진상, 착한손님, 고마운손님, 이상한놈까지.. 요즘 뉴스에서도 흔하게 접하게되는데, 일부 서비스업의 심리를 악용하여 업주와 종업원들을 괴롭?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고객은 왕이고, 왕은 모든지 할수있다라는... 의식이 머릿속에 있는걸까요

포스트 어떡해야할까요..

포스트가 네이버 통검에 뜬 후 계속해서 상업적으로 키워드 잡고 진행을 했었는데 이제 포스트 안뜨는 키워드들이 대부분이고, 전에 잡았던 키워드들 검색해보니 아예 뜨지도 않네요.. 이거 아직 베타서비스이긴한데,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ㅠㅠ

네이버 API정보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이고 이것을 실제로 활용하실 분들은 거의 없으시겠지만 그냥 상식으로 알아두셔요. 우리가 광고주로서 키워드광고를 진행할 때,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관리 프로그램만으로는 우리에게 딱 맞는 관리 활동을 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즉.. 우리에게 딱 맞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될 때 이 API를 이용하여 자체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목적으로 이용되는 것입니다.

와 닿는 표현의 돈카츠 엑스배너

끌리는 마케팅 사례게시판에 올라온 신용성 보스님의 게시물입니다.
지나가다가 본 엑스배너인데... 이렇게 표현해놓으니 돈카츠 품질이 꽤 괜찮을 것 같다는 믿음이 생기더라고요.

 
검색광고 마케터를 모집합니다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