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스토리 #04] 대한민국 기획 1팀, 이욱진 대표

대한민국 기획1팀의 이욱진 대표는 유쾌한 사람입니다. 그가 운영하는 스투피드의 상품들 또한 재미있는 상품들입니다. 그래서 이욱진 대표를 만나는 키워드 역시 '유쾌함'과 '놀이'라고 해도 크게 틀린 말은 아닐 것입니다. "스투피드는 재미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제품을 컨셉으로 하고 있죠. 주로 이벤트 파티용품, 엽기용품 그리고 공포, 호러 아니면 더러운 것과 같은 -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찾을 수는 없으면서도 재미있고 특이한 상품, 아이디어 상품, 디자인 소품 같은 것들을 취급합니다."

서로가 만들어가는 PPL 광고

새로운것을 시도 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도가 회사 홍보를 위한것인지 상품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인지 정리도 되지 않았지만, 요즘 고객이 저희(회사? 상품?)에게 쉽게 다가 올수 있도록 발판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가 고객을 찾아 다니는것 보다는고객이 인지해서 찾아 올수 있도록 장기적인 비젼을 갖고 교과서에 있는 내용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큰 회사는 아니지만 큰회사 흉내를 내고 있습니다. 대기업이나 중견기업 흉내를 내다 보니 그 회사들이 왜 그렇게 하고 있는지 느낌이 올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하는구나~ 하는 정도...

마케팅 기획을 잘 하는 6가지 비법

광고기획, 마케팅 기획을 잘하기 위한 몇 가지 요소들 1. 분석 이전에 통찰한다. 분석을 위해서는 시장을 조사해야 한다. 자료가 구축되어 있어야 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가 조사하고 수집하고 분석해야할 대상은 너무나 많다. 그리고 그 분석이 모든 해답을 제시해주지도 않는다. 따라서 수집, 분석 이전에 통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통찰력은 사실 경험치 (흔히 내공이라 불리는)와 비례하므로, 곧바로 통찰력이 얻어지지는 않는다.

원래 포스트(post)는 모바일용 아니었나요?

원래 포스트(post)는 모바일용 아니었나요? 갑자기 오늘 부터 pc에서 한자리 차지했네요 그럼 이 post와 블로그의 차별점은 뭘가요? 네이버에서 중복되는 파트를 만들지는 않았을거 같은데요 그렇다고 딱히 다른 것도 안보이도 하고 이와 관련한 정보가 있을가 싶네요 이제까지 블로그 상위노출을 위한 노력(꼼수)들을 무력화시킬려고 하는 걸가요?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