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씽킹 작가 '김은주'보스님과의 인터뷰

지금 전체적인 산업 트렌드가 바뀌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바뀐 거예요. 화면의 사이즈가 작아지고 사람들이 화면을 스피디하게 넘겨서 글자를 읽기가 어렵게 됐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미지로 소통하는 거에 점점 익숙해지는 거예요. 그러다 보니까 옛날에는 장문의 글을 써서 커뮤니케이션하려고 하면 그걸 읽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장문의 글을 쓰면 일단 잘 안 읽고, 이해도 어려워해요. 그래서 장문의...(계속)

네이버 SNS Pholar(폴라) 사용해 보니 놀랍네요.

베타이야기들이 많이 나와서 저도 이름만 들어봤다가 오늘 폴라 광고를 보고 한번 깔아봤습니다. 솔직히 시스템이 굉장히 놀라웠습니다. 혹자는 어짜피 페북과 인스타에 존재하던 모든 시스템 아니냐? 아이디어는 전부 표절같은데..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도 일부 그렇게 생각은 하고 있지만 이런 다양한 시스템을 이렇게 디자인적으로 잘 엮을 수 있고 설계할 수 있다는 것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아..이래서 대기업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도대체 몇명의 설계자/계발자/디자이너를 갈아서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놀랍다는 것은 변함 없습니다. 놀라운 이유를 몇가지 들면...(계속)

 

파워콘텐츠 단가 조절 실패

10만원 넣어놓고 어떨까 시작했던 파워콘텐츠,저녁에 티비보는데 충전예산부족으로 캠페인이 중지?다고....문자가... 단가조절 실패로 하루도 못가서 다 소진?네요! OTL 근데 지금도 그대로 올라와있는건 왜일까요-_-; 메인노출 3순위 유지시키려 단가조절하면서 왔다갔다 했었는데, 통계를 보니 확실시 메인 키워드는 노출도 많이되고
클릭률도 5% 이상대가 많이 나오네요. 통계는 ...(계속)

 

저희 회사는 대행사가 아닙니다.

그런데 저보고 온라인 마케팅 영업을 하라고 하네요. 회사는 IT업체로 소프트웨어 개발이나 홈페이지 제작 등등의 일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죄다 연결되는 편이다 보니 딱히 한쪽 분야로만 전문화 되서 일을 하지는 않고 소프트웨어 개발,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 등등도 하고 부수입 삼아...(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3-26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