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지금 전체적인 산업 트렌드가 바뀌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바뀐 거예요. 화면의 사이즈가 작아지고 사람들이 화면을 스피디하게 넘겨서 글자를 읽기가 어렵게 됐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미지로 소통하는 거에 점점 익숙해지는 거예요. 그러다 보니까 옛날에는 장문의 글을 써서 커뮤니케이션하려고 하면 그걸 읽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장문의 글을 쓰면 일단 잘 안 읽고, 이해도 어려워해요. 그래서 장문의...(계속)
네이버 SNS Pholar(폴라) 사용해 보니 놀랍네요. 베타이야기들이 많이 나와서 저도 이름만 들어봤다가 오늘 폴라 광고를 보고 한번 깔아봤습니다. 솔직히 시스템이 굉장히 놀라웠습니다. 혹자는 어짜피 페북과 인스타에 존재하던 모든 시스템 아니냐? 아이디어는 전부 표절같은데..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도 일부 그렇게 생각은 하고 있지만 이런 다양한 시스템을 이렇게 디자인적으로 잘 엮을 수 있고 설계할 수 있다는 것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아..이래서 대기업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도대체 몇명의 설계자/계발자/디자이너를 갈아서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놀랍다는 것은 변함 없습니다. 놀라운 이유를 몇가지 들면...(계속)
파워콘텐츠 단가 조절 실패 10만원 넣어놓고 어떨까 시작했던 파워콘텐츠,저녁에 티비보는데 충전예산부족으로 캠페인이 중지?다고....문자가... 단가조절 실패로 하루도 못가서 다 소진?네요! OTL 근데 지금도 그대로 올라와있는건 왜일까요-_-; 메인노출 3순위 유지시키려 단가조절하면서 왔다갔다 했었는데, 통계를 보니 확실시 메인 키워드는 노출도 많이되고 클릭률도 5% 이상대가 많이 나오네요. 통계는 ...(계속)
저희 회사는 대행사가 아닙니다. 그런데 저보고 온라인 마케팅 영업을 하라고 하네요. 회사는 IT업체로 소프트웨어 개발이나 홈페이지 제작 등등의 일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죄다 연결되는 편이다 보니 딱히 한쪽 분야로만 전문화 되서 일을 하지는 않고 소프트웨어 개발,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 등등도 하고 부수입 삼아...(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3-26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글소상공인 7방울의 눈물
이전글Naver 아이디로 아이보스에 로그인하세요.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