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투표, 저품질 1. 푼다 vs 2. 버린다.아나키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당연이 이번 투표는`마케팅에 활용하다 죽은 블로그`입니다.[A씨의 사례]열심히 키워서 나도 모르는 새에 최적화가 되었고.그것을 통해 쏠쏠한 효 ...
성공적인 쇼핑몰 매출상승을 위한 기법 설명회- 쇼젯(SHOWGET)상품 설명회- 주제성공적인 쇼핑몰 매출 상승을 위한 다양한 기법 전수 및쇼핑몰지원서비스(프로그램) 소개강사유성동 강사 (15년차 팟콘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주최P ...
A업체의 이메일 오픈률 43% 향상 방법포스트맨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지난시간에는 화장품 쇼핑몰의 이메일 오픈, 클릭율 상승 비법에 대해서 이야기 했었어요.오늘은 화장품 쇼핑몰의 이메일 제목에서 사용될 ...
광고대행사 AE로서의 고민brandonJYP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온라인 광고대행업에 몸담고 계신 고수분들의 조언을 얻고자 고심끝에 글을 적어 봅니다.저는 수년간 어느 공식대행사 AE로 일해왔고급여체계가 인센티브 (수 ...
클릭하고 싶은 이메일 제목 쓰는 6가지 방법퍼팩트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제안서, 보도자료 등 비즈니스 관련 모든 자료를 이메일로 주고받는 시대다. 기업의 홍보담당자, 기자는 하루에도 수십 개의 제안서와 ...
40~50대 타켓으로 하는 사업아이템이 어떤것들이 있을까요?김종우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이번에 홈페이지 리뉴얼 건과 관련에서 도움을 청하고자 합니다.웹기획 벤치마킹을 할려고 하는데 도저히 구상이 안떠올 ...
블로그 관련 통계자료 인포그래픽(미국)마케톨로지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아쉽게도 우리나라 자료는 아닙니다.미국내 블로그 관련 통계를 인포그래픽으로 제작한 자료인데 우리와는 블로그 운영방식이나 환경 ...
새로운 고객군을 불러들이고 있는 모바일 시장.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온라인마케팅 시장에서모바일 접속의 비중이 높아지면서기존 고객군의 구매 패턴만 변화된 것이 아니라새로운 고객군을 유입시키 ...
스무고개와 마케팅은 닮았다?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스무고개와 마케팅은 닮았다.어린 시절 누구나 스무고개 퀴즈를 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상대방이 생각하고 있는 단어에 대해서질문을 하나씩 던져 ...
trigger words란? 클릭전환을 유도하는 단어마케톨로지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trigger words에 의한 전환률을 28% 증가 사례split test를 통해 trigger word를 발굴, 전환률을 끌어올린 사례입니다.회원가입(전환)을 유도하는 ...
블로그 서비스를 선택해야 한다면 마케톨로지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보스님들 지식과 경험에서 도움을 좀 얻고자 합니다. 블로그를 하나 운영하려 할 때 세가지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네이버블로그` ...
나쁘지 않은 첫 사업, 2년간의 회고입니다.밀크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아주 오랜만에 적습니다. 새해 인사를 겸해 이렇게 로그인을 했습니다. 모든 회원님들 반갑습니다. 밀크라고 합니다. -- 해외에서 작은 여행사를 ...
아이보스 1월 교육 안내아이보스가 준비한 1월 특강이 13일부터 시작됩니다.이번 특강은 2015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이라는 이름으로모든 강의를 `무료`로 진행합니다.왜 무료일까요?그 이유는 결코 교육 품질이 낮다거나, 다른 상 ...
소모임 게시판에 대한 고민.. 어찌 해야 할까요?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아이보스에서는 차후 소모임이 조금씩 늘어날 전망입니다.현재 시점에서는 소모임은 3개가 개설되어 있습니다.대구 소모임마케터 ...
온라인마케팅 디테일. 작은 일의 리더십Jazzy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얼마전 현대카드 정태영 사장 님의 페이스북에 갔더니현대캐피탈 배구단의 유니폼 사이즈까지 사장이 일일이 점검한다는 소식을 볼수있었습 ...
캠페인 #2. 행복 나눔 프로젝트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아이보스 마케팅 캠페인 두 번째 주제는`행복 나눔 프로젝트` 입니다. 행복 나눔 프로젝트는나에게 필요한 책을 받아보고, 내 책을 다른 보스님에게 보내주는 캠 ...
신년 아이보스 사업자 모임모임지기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신년맞이 사업자모임을 개최합니다.아이보스의 사업자모임은중소기업을 운영하는 CEO로서의 자질을 함양시키고 사업자들간의 인맥확장과 교류`를위 ...
[아이보스 칼럼] 브랜드명 키워드 조회수에 대한 인사이트 몇 가지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자사의 브랜드가 고객에게 얼마나 인지되어 있을까?이에 대해 대기업은 전통적으로 시장조사 등의 방법으로 파악 ...
국내에는 왜 SEO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가 별로 없을까요? khswin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안녕하세요 지난 사업자모임에서 인사를 드렸는데아시는 분은 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조그맣게 웹에이전시를 운영하 ...
전체 유입수보다는 브랜드 유입수를 핵심 지표로.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아이보스는 상거래가 발생하는 전자상거래 업종이 아니므로방문수 및 회원가입수가 중요합니다.또 회원 DB를 획득하여 상거래로 ...
인스타 담당자는 모르면 안 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모든 것 (ver.2024)
영업이익 119억! ‘모두투어’의 이커머스 흑자 전환 성공 전략
클릭을 부르는 CTA 버튼 카피 라이팅 전략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B2B 기업 마케팅, 어떤 광고 매체를 활용하면 좋을까?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먼지 속의 다이아몬드! 오래된 콘텐츠로 트래픽 늘리는 방법💎
프리미어 파트너사 바름이 알려드리는 놓치지 말고 알아둬야 하는 구글광고의 모든 것 - 기본 편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디지털 마케팅 필수 도구, UTM 생성과 해석 가이드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취업 왜해요? 알바가 편한데?
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기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브랜드, ‘XBox’ 광고털기🎮
도메인 확장자, 웹사이트의 얼굴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