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쇼핑몰 제품의 모바일판매율이 30%가 넘어가서 지난 달 이맘때쯤 네이버모바일배너를 진행해봤습니다.
처음에 당황한것은 돈을 많이 쓸 수록 노출이 많이된다는것인데요, (어떻게보면 당연한것이겠지만 cpc에서도 그런게 눈에보이니 알면서도 영 기분 별로였습니다.)
예산을 많이 설정한 배너가 더 많이 노출되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예산이 적으면 질낮은 매체에 많이 노출이 되더라구요.
암튼
한달 집행 후 결과를 봤는데 매출이 2건이더군요.
모바일광고를 통해 매출좀 더 올려볼까했는데 한달한거론 모르겠지만 모바일광고는 즉시효과가 아니면 효과없음으로 생각해도될것같아서요.
저는 네이버모바일배너 실패 인듯 합니다.
다른분들 모바일배너로 성공하신분 있으시면 노하우좀 부탁드릴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