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바일 배너 광고 효과에 대하여

2013.05.03 11:22

리카

조회수 13,817

댓글 3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제가 운영중인 사이트에서 

네이버 2달간 배너광고를 집행해보았습니다.

 

운영해본결과 전환율이 0이며

체류시간도 평균 20초 미만이더라구요.

네이버에서도 이런부분때문인지 가격을 정찰제로

저렴하게 잡아놓았는데요.

 

어플을 세부 카테고리 어플명까지 직접 선택하여 진행하였는데,

아마도 화면이 작다보니 엄지손가락으로 잘못 클릭해서

엉뚱한 화면이 띄워져 잠깐 봤다가 닫는 그런 현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 경우가 워낙 많더라구요.

어플을 실행시에 배너광고 영역은 왜이렇게 눈에 안들어오는지....

이미 너는 광고다 하고 눈길도 안주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모바일 배너광고를 진행해야될지 참 고민이네요.

다른 보스님들은 어떠신가요? 의견 부탁드릴께요.

모바일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