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는 회사는 인바운드 마케팅을 하는 곳입니다
열심히 광고를 하면 그걸 보고 회사로 연락한 고객들에게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근데 예나 지금이나 전화를 잘못 걸었다는 고객의 비율이 2-30%는 됩니다. 상담원들이 응대한 내역을 확인해보면 관공서인 줄 알았다느니, 자기는 전화한 적 없다느니, 실수로 번호를 잘못 눌렀다느니 이런 식인데요.
주 고객층이 4~60대 남성이라서 핸드폰 조작이 미숙하니 어쩔 수 없는 휴먼 에러인가 싶지만 아니 아무리 그래도 이게 다 실수라고? 싶기도 한데요. 이로 인해 리소스도 낭비되는 부분이 있으니 어떻게든 줄여보고 싶은데 혹시 괜찮은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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