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1) [플러스프로 가격체계] 이전 (~2008년 3월 31일)
그림2) [플러스프로 가격체계] 변동 (2008년 4월 1일~)
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담당자 입니다.
항상 네이버 플러스프로를 이용해주시는 광고주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08년 4월 1일부터 플러스프로 가격체계가 최저단가를 현재 11,000원(VAT포함,5위기준) 에서
5,500원(VAT포함,5위기준)으로 인하한 새로운 모습으로 광고주 여러분께 한 걸음 더 다가갑니다.
이는 최저단가 수정을 통해 광고주 여러분께 더 많은 세부 키워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함이며, 아울러 CPC상품인 네이버 클릭초이스와의
가격 형평성을 고려한 것입니다.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표의 가격은 VAT를 포함하지 않은 5위의 가격기준입니다.(순위가중치: 1위-1.7배 / 2위-1.5배 / 3위-1.2배 / 4위-1.1배)
* PPI(Purchasing Power Index)는 키워드별 구매력, 인기도, 광고효과를 고려하여 산정한 가중치 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