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 파급력을 결정짓는게 뭐라고 생각하세요?

2017.09.25 16:48

옛리

조회수 2,229

댓글 3

예를 들어서

연예인 모델을 기용할 때

A와 B가 있으면, 이들의 파급력을 결정짓는 척도라던가.. 기준이 있으신가요?

 

저같은 경우는

그 사람에 대한 고유 키워드 검색량이나,

하루에 올라오는 카페나 블로그의 순환이라던가..

네이버랑 구글 트렌드 데이터를 보기도 하고요,

 

보스님들이 생각하는 파급력 척도가 있나요!? 궁금합니다. ㅎㅎ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클릭몬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