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10만 온라인마케터 커뮤니티로 부상

2017.07.20 10:00

이광주

조회수 3,653

댓글 10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집단 '아이보스(대표 신용성www.i-boss.co.kr)'가 10만 명의 온라인마케터들이 마케팅을 배우는 스페셜 커뮤니티 운영 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2003년 네이버 카페 개설로 시작,최근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하나의 성지로 불리기도 하는'아이보스'는 커뮤니티 운영과 마케팅 교육,마케팅 컨설팅과 대행 그리고 마케팅 도서발간 등의 업무를 전개하며,자체 포털사이트www.i-boss.co.kr 를 운영 중이다. 

아이보스는 중소 사업자들이 서로가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네트워크 형성에서 주된 역할을 하고자 "내가 주인인 세상, 서로 돕고 사는 세상'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영세사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지원 항목은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광고담당자 컨설턴트 마케팅 강사로 구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영세사업자가 신청하면 무료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가장 핫한 온라인광고 이슈인 페이스북 광고 세팅 교육과 대행사를 총망라한 대행사온라인디렉토리 서비스를 시작하기도 했다.

 

아이보스 커뮤니티 운영담당 운영 유리나 매니저는 "아이보스는 온라인마케팅 포털과 컨설팅, 키워드광고와 블로그 운영, 모바일과 검색엔진최적화(SEO), 바이럴 광고 온라인마케팅교육 등 중소 영세 기업들이 낯선 IT 환경 속에서 지식과 정보를 상호교환하며, 스스로 생존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지원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환경에서 불필요한 비용 발생을 방지하고, 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회사와 상품, 비즈니스 모델을 홍보하고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아이보스의 구성진들은 더욱 공부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아이보스의 역할을 설명했다.

 

출처링크 : http://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idx=161530

확장자는jpg
신용성아이보스대표.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목록글쓰기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