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지금 시장을 선도하는 주요 플레이어의 애드테크 이야기

2017.06.13 20:03

유리나

조회수 4,264

댓글 1

오늘은 6월 23일 진행하는 맥스서밋 애드테크 컨퍼런스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작년 맥스서밋 컨퍼런스에 참여할 기회가 생겨 저희 대표님께 살포시 전달 드렸습니다. 대표님도 관심 있게 보시던 컨퍼런스라 혼자서 쓸쓸히 다녀오셨지요 :)

 

 

 

 

 

작년에는 VR+GAME, AD TECH, STARTUP, FINTECH 네 가지 주제로 진행되었었는데요! 그중 우리가 가장 관심이 가는 부분은 아무래도 애드테크가 아닐까 싶습니다.

 

※ 애드테크는 광고라는 뜻의 애드(AD)와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다. 디지털, 모바일, 빅데이터 등 IT 기술을 적용한 광고 기법을 의미한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컴퓨터가 광고주, 광고매체, 광고대상을 연결하고 정확한 시기, 정확한 소비자에게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작년 애드테크 컨퍼런스에 다녀오신 대표님의 후기는 "보통 컨퍼런스라면 한 가지 주제로만 스피칭 하는 형태가 많았는데, 맥스서밋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패널들을 모아서 한 가지 주제에 대해 여러 전문가의 관점에서의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좋았다" 였습니다.

 

또 컨퍼런스 이후 진행된 네트워킹에서 여러 사람과 명함을 교환한 것도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하시네요 :)

 

 

 

 

 

올해는 6월 23일 금요일에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작년과는 달리 애드테크에 대한 내용만으로 구성되었고 구글, 페이스북, 인모비, 나스미디어, 아이지에이웍스 등 애드테크 시장을 이끄는 주요 플레이어들이 참여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점점 변화하는 온라인 광고 시장, 이 컨퍼런스가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우리 보스님들께 좋은 자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심있는 보스님은 15일까지 얼리버드 구매, 22일까지 온라인 등록으로 좀 더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맥스서밋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maxsummit.co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