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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점 영맨 사기후 필리핀도주-기아차 우리 직원 아니라고....

2017.04.28 23:04

스퍼

조회수 3,515

댓글 4

안녕하십니까 말씀 드리기앞서 이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대단히감사드립니다.
저는 평범한 직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현재 재가 소유하고있는 차량은 쏘렌토입니다.
쏘렌토 차량을 구입하기전 k3를운행 하였으며 2년6개월정도 운행하였습니다.
바꾸는 기간이 조금 이른감은 있었지만 여러가지 할인혜택이 많아 바꾸기로결심했습니다.
문제는 여기서부터 입니다.
기존에있던 k3차량을 위탁판매 해준다며 인천기아대리점 김모차장이 차량을가져가져가놓고 차량대금횡령후 필리핀으로
도주한상태입니다. 수소문 끝에 알게된건 저포함 피해자는 3명이란 사실입니다.
피해자분들과 머리를 맏대어 기아본사 기아직영점 구입한 기아대리점 까지 전화를했으나
기아본사와 직영점은 "대리점 직원은 기아직원이 아니기때문에 책임없다" 라고 말을했으며
대리점에서는 "개인과개인의 거래이니 보상은 못해준다" 이런식으로 핑퐁게임만 하고있습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그렇다면 우리같은 소비자들은 기아직영점과 기아대리점을 구분해서 방문해야하는건가요?
그럼 반대로 기아직영점에서 이런문재가 발생했다면 책임을졌을까요? 서로 책임회피뿐입니다

-기아영맨사기내용 및 기아차 입장-
1.김모차장이 쏘렌토 판매와동시에 k3차량을 위탁판매를해준다며 가져감
2.위탁판매해준다며 가져간 차량을 가져간 그날 바로 매각함
3.차량이 아직안팔렸다며 차일피일 미룸 그리고 필리핀도주
4.쏘렌토차량 구입한 기아대리점 현재 "미안합니다"라는 형식적인 사과도없음
5.기아직영점은 약간의 액션?만취하며 대리점에게 책임 전가
6.본사는 "대리점직원은 우리 직원아니다"라며 대리점과 문의하라고함

3명의 피해자 밎 상새한 내용은 현재 크나큰 도움을 주시고계신 자동차소비자연맹 회장님께서 작성해주신
기아자동차 소비자주위보에 상새히기재 되어 있습니다.

핑퐁게임으로 소비자를 우롱하는기아차 현재 "미안합니다"라는사과한번 하지않고 적반하장 식으로나오는 기아대리점
현재 문재가 해결되지 않을시 저같은 똑같은 피해자가 되풀이되지않도록 어떤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기아불매운동을 시작할것입니다.
끝으로 이글을 읽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추신-여러분도 언재 피해자가될지 모릅니다.한국자동차 소비자 연맹에서 정리해 발령한 제9차 소비자 주위보를 참조해주세요.
http://www.caras.or.kr/Main/Board/read.asp?board_idxnum=1&number=9422&page=1&ftcn=&findf=&fkeyw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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