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링크드인, 마케팅 수단으로 효과적일까요 ?

2015.02.11 17:02

일신우일신

조회수 8,279

댓글 2

저는 복사기, 복합기, 프린터 등의 사무기기를 임대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등의 소셜을 통해 영업을 하고자 시도해 보았는데, (물론 제대로 못해서 그런 것이 가장 큰 요인이겠지만) 성과는 거의 없는 듯합니다.  

 

우연히 서너달 전에 링크드인에 가입했는데, 3주전부터인가 1촌 맺자는 e-mail을 일주일에 3 ~ 4 건 정도씩 받고 있어 일단 수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보니 링크드인이 좋은 쇼셜 마케팅 수단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를들어 관리부서 담당자나 간부 또는 대표들과 인맥을 형성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사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명함을 전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는 페이스북 다음이 링크드인이라고 하던데 한국에서는 이제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책을 구해볼까 했으나 거의 없고 i-boss에도 관련 자료가 없어 이렇게 글을 올려 문의 들여 봅니다.  

 

Q1. 링크드인, 마케팅에 도움이 될까요 ? 

Q2. 링크드인, 프리미엄 회원권도 있고, 세일즈툴도 있던데, 이런 도구들을 유료로 이용하면 무료회원일때와는 다른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까요 ?

 

짧은 답변이라도 달아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