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무료 실시간 방문자 분석 & 채팅, 오피니어링

2014.12.08 15:57

오피니어링

조회수 65,888

댓글 0

많은 분석 도구 들이 있지만, 그 기능들을 얼마나 사용하고 계신가요? 

실제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장님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직관적이고 단순한 명확한 해답을 줄 수 있는 그런 분석 도구입니다. 

오피니어링은 이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과의 직접 소통 등 바로 매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

 

최근 부업으로, 혹은 전업으로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비용이 적게 들어가고, 다른 일과 같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아 시작하기 쉬운것이

그 이유인데, 막상 사이트를 제작하는 시작 단계에서부터 난관에 봉착하게 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어려운 결정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홍보를 더 해야할 것인가?

 

2. 가격을 낮춰야 할 것인가?

 

3. 마일리지를 더 줘야 할 것인가?

 

4. 웹사이트 디자인을 변경해야 할 것인가?

 

 

위와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실시간으로 사용자를 분석하여 페이지별로 고객의 접속 형태를 확인하고, 

그 고객과 즉각적인 채팅으로 소통을 원활하게,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아 개인화(personalized) 서비스를 

제공하는것 입니다.

 

 

 

 

 

 

※Case Study

 

커스터마이징 UI를 직관적이고 편리하도록, 계속적인 개선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오피니어링을 통한 사용자의견은 

큰 힘이 되었습니다.

- 오퍼레이터 쥬얼라이즈 송재필

 

오피니어링을 사용함으로써 진짜 사용자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었습니다. 이보다 훌륭한 사용자 피드백 도구가 있을까요?"

- Sharehouse WOOZOO 박준영

 

 

 

 

 

 

※오피니어링은 서비스 이용료가 사이트 트래픽에 따라 개인 홈페이지에 이용할만한 무료버전부터 시작되며,

유료버전도 9,900원(부가세포함) 부터로 타사 대비 20~50% 수준 입니다.

 

아래는 무료/유료기능을 정리하였습니다.

 

의견관리 기능사용 : 웹사이트 및 모바일앱에 의견을 받을 수 있는 탭버튼과 입력UI를 표시합니다. (무료)

사용자 의견등록 1개당 : 사용자가 등록한 1개의 제안의견에 대한 비용입니다. (무료)

 

 

 

질문관리 기능사용 : 웹사이트 및 모바일앱에 질문을 받을 수 있는 탭번튼과 입력UI를 표시합니다. (무료)

FAQ관리 기능사용 : 웹사이트 및 모바일앱에 관리자가 등록한 자주묻는 질문을 표시합니다. (무료)

사용자 질문등록 1개당 : 사용자가 등록한 1개의 질문에 대한 비용입니다. 차단한 사용자의 경우 과급되지 않습니다. 

(무료버전 : 월 1,000건제공 / 유료버전 : 기록저장 무제한)

 

 

 

채팅링크 기능사용 : 웹사이트를 소유하지 않아도, 채팅링크를 타사이트 게시물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무료)

사용자 채팅세션 1개당 : 1명의 사용자와 운영자간에 하루 동안 진행된 채팅묶음을 의미합니다. 

(무료버전 : 월 1,000건제공 / 유료버전 : 기록저장 무제한)

 

 

 

 

 

 

※주의사항

 

오피니어링의 실시간 방문자 도구는 12월 15일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확한 솔루션 사용방법 및 설치에 대한 문의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피니어링 웹사이트 : http://operator.opineering.com/

 

전화번호 : 070-4252-9990

 

이메일: js@dqmark.com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명이긴당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피니어링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