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광고를 전혀 하지 않는데....네이버 잡지에...

2014.09.03 15:54

글벗

조회수 17,298

댓글 10

오랜만에 아이보스 방문해서 글써 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 광고 하시는 분들은 magazine k 라는 잡지책을 아실듯 합니다. 아직 모르시면 네이버 어딘엔가 신청하세요. 무료입니다.ㅎ

 

저희는 네이버  키워드 검색 광고를 많이 하지 않으려고 노력 하고 있습니다. 여기 아이보스에 오시는 분들 모든 분들의 희망이 키워드 광고 하지 않고 사업을 하는것이 아닌가 생각 해 봅니다. 저 자신도 그렇구요.

그래서 오래전부터 실험적으로 시도를 한것이 귤 판매 입니다. 귤을 광고 없이 판매하면서 어느정도 팔릴까... 고민도 하고 이런저런 테스트도 많이 해 봅니다. 귤을 판매 하면서 고객심리에 대해 많이 공부 합니다. ^^*

 

Magazine. k라는 잡지 9월호에 옥션에서 귤 판매하는 사례가 있더군요. 아이보스 오래전부터 눈팅했던 분들은 아실듯 합니다. 저는 겨울에 2~3개월 정도 반짝 귤 판매 합니다. 네이버와 전혀 관련이 없고 귤 판매 광고도 하지 않는데 검색 광고 교육용 잡지에 제가 판매하는 사례라 올라와 있어 잡지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더군요. 저희 회사 담당자가 신청 했는지 가끔 회사로 날아 오더군요.

한번도 읽어본적이 없는데, 저희 회사 담당자가 제가 귤 판매하는 사례가 있다고 알려 줘서 magazine k 라는 잡지 책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읽어 봤습니다.

 

네이버에서 고맙게도 옥션 주소와 판매자 명까지 적어 주셨더군요.

방금 옥션에 귤 판매 등록 했습니다. 귤 판매가 10월 중순 부터 시작하는데 귤 판매 홍보 차원에서 다시 올렸습니다. ㅎ (판매 중지된 상품은 판매자로 검색하면 검색이 안되기에...)

 

네이버 키워드 광고주를 위한 잡지책에 스토리텔링 마케팅 사례로 소개 되었습니다.

창작 스토리 텔링과 팩트 기반 스토리 텔링 2가지를 설명하면서 팩트 기반 스토리 텔링 사례로 옥션 아버지와 아들,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편샵 2가지 사례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운영하는데 키워드 광고 하시는 광고주들은 Magazine k 구독 신청하세요. 네이버 돈 많이 벌어서 그런지 (돈 많이 벌려고?) 비용은 없습니다. 공짜.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많은것 같습니다.

 

참고 하시라고 올려 봅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