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3.06.27 04:29
건이
좋아요 1
조회수 12,659
댓글 4
처음 스마트폰 어플 마케팅할때
마케팅비 200-500만원쓰면 많이쓰는거였는데..
한 1-2년만에 마케팅비 최소가 1-2천으로뛰고, 중소업체이상은..
영상하나에 수천씩 써가며 만들정도로 늘어나네요..
마케팅회사 하면서 참 재미난 게임들도 많이해보는거같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파란안개.님이 좋아합니다.
1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소개팅 어플보다 소모임이 좋다?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