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라이브 참여인원 늘리기 위한 매체(메타,gfa매체 노출) 질문 드립니다!안녕하세요 실례지만 #질문 하나만 드려도 될까요?? 쇼핑라이브,브랜드데이를 아래처럼 예산을 활용하여 운영을 하려 하는데 어떻게 보이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실례지만 행사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쇼핑라이브(9월12일 오후8~9시),브랜드데이(9월12일)를 아래처럼 운영을 하려 하는... 질문답변09.01추천 0댓글 2조회 390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라이브 참여인원 늘리기 위한 매체(메타,gfa매체 노출) 질문 드립니다!안녕하세요 실례지만 #질문 하나만 드려도 될까요?? 쇼핑라이브,브랜드데이를 아래처럼 예산을 활용하여 운영을 하려 하는데 어떻게 보이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실례지만 행사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쇼핑라이브(9월12일 오후8~9시),브랜드데이(9월12일)를 아래처럼 운영을 하려 하는... 질문답변09.01추천 0댓글 2조회 390 |
쇼핑기획 라이브 사전 홍보 및 시청자유입쇼핑기획 라이브 를 진행을 하는데 알림받기 수가 부족하여 실질 시청인원을 최대한 올려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어떠한 방식을 활용하면 좋을까요? 질문1.{메타} (쇼핑라이브 네이버 랜딩이라서 랜조 말고 링크클릭 기준으로 돌려야 할까요?) 트래픽캠페인에서 논타겟으로만 돌릴지 트래픽캠페인에서 ... 질문답변08.30추천 0댓글 3조회 513 |
메타 전환,트래픽,인지도 진행하면서 너무 분산을 해놓은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요 메타 광고를 진행함에 있어서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현재 세팅 A캠페인:전환카탈로그 1세트:관심사 일예산:1만원 2세트:180일방문자-3일구매자 일예산:2만원 3세트:논타겟 일예산:1만원 B캠페인:전환동영상 1세트:관심사 일예산:1만원 ... 질문답변05.15추천 0댓글 2조회 1,793 |
네이버 브랜드 카탈로그 전상품 진행고민안녕하세요 제가 최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탈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 고민을 하고있습니다.1. 일반상품은 `상품명,속성,해시태그,카테고리` 정도가 일반 seo영역에 노출 되는데2.카탈로그는 `상품명,속성` 만일반 seo영역에노출이 됩니다현재 제가 일반상품과 브랜드 카탈로그의 상품들을 일반 키워... 질문답변12.17추천 2댓글 1조회 1,710 |